카테고리 없음 / / 2023. 1. 15. 18:18

무료 코딩사이트 모음

반응형

무료 코딩사이트 모음

요즘은 초등학교에서도 코딩을 가르칠 정도로 코딩이 필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무료로 코딩을 배울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SPARTA CODING CLUB

스파르타 코딩 클럽은 직장인 필수 코딩 용어와, 개발자 취업 준비, 교육담당자를 위한 코딩 교육, IT창업, 메타버스 개발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코딩 교육까지 전반적인 코딩 교육 클래스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 받으며 수강도 가능합니다.

 

Sparta Coding Club👆

 

 

 

2. CODECADEMY

Codecademy는 Python, Java, JavaScript, Ruby, SQL, C++, HTML, CSS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무료 코딩 수업을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Codecademy👆

 

 

 

3.UDEMY

Udemy온라인 학습 마켓플레이스로서 다양한 스킬레벨의 모든 종류의 토픽(2,000개 이상의 코딩 관련 클래스 포함)에 관한 13만 개 이상의 유저가 작성한 코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Udemy의 서비스 중 일부는 유료이지만(코스당 20달러에서 200달러), 무료 코딩 클래스도 많이 있습니다.초보자용 코드를 가르치는 Tech 101 타입의 짧은 코스도 있습니다.

 

Udemy👆

 

 

 

4.SKILLCRUCH'S FREE CODING CAMP

Skillcrush의 Free Coding Camp는 기술자, 기술자 및 멋진 커리어를 하루 5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는 초보자 친화적인 소개입니다.가능한 한 심플한 용어로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또, 독자적인 코드를 작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코딩을 배우는 것이 자신에게 적합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무료 코딩 캠프에서는 HTML과 CSS로 코드화하는 방법과 UX 디자인의 기본을 배울 수 있습니다.

 

Skillcrusch coding camp👆

 

 

 

5.FREE CODE CAMP

Free code camp는 응답성 웹 디자인, 데이터 시각화, 머신 러닝 등의 전문 분야에서 무료 온라인 코딩 수업과 인증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Free code camp는 스스로를 "무료로 코드쓰는 법을 전 세계에 가르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광고하고 있다.포럼을 체크하고 커리큘럼을 읽어보세요.3만 시간이 넘는 무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Free Code Camp👆

 

 

 

6.KHAN ACADEMY

무료 온라인 교육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비영리 교육 플랫폼입니다.여기에는 코딩 클래스의 강력한 선택이 포함됩니다.

HTML과 CSS 초급 코스, JavaScript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Khan Academy👆

 

 

 

7.CODEWARS

Codewars는 마샬아츠를 주제로 한 무료 코딩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진행에 기묘한 점을 더합니다. Codewars는 또한 보다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목록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파이썬, SQL, PHP, Ruby, JavaScript 에 관한 무료클래스가 있습니다.

 

Codewars👆

 

 

 

8.TUTS+

Tuts+는 20,000개 이상의 무료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온라인 튜토리얼 라이브러리입니다(코딩 및 기술 토픽 전용 튜토리얼 중 수천 개).무료 튜토리얼 토픽은 Modern JavaScript Fundamentals에서 Larabel로 CMS를 구축하는 방법 등 다양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Tuts+👆

 

 

 

9.생활코딩

생활코딩은 일반인들에게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무료 온라인, 오프라인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생활코딩👆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